이번에 갔던 '큐슈벚꽃여행'의 4번째 호텔, 가고시마에 있는 호텔 'B&B 파크 호텔 가고시마'에요!
호텔 특징
- 가고시마추오역에서 걸어서 약 5분!
- 낮에는 커피 코너(1잔 100엔), 밤에는 소주 코너(1잔 100엔)
호텔 위치: 가고시마추오역에서 걸어서 약 5분!
가고시마추오역에서 걸어서 약 4~5분 정도 거리라 역과 가까워요!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0시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0시에요! 호텔 프론트데스크는 1층에 있어요!
층별 안내
객실: 싱글룸
이번에 이용한 객실은 '싱글룸', 13제곱미터 넓이라 전날의 미야자키 다이이치 호텔의 객실을 생각하고 체크인했어요!
카드키를 꽂아서 객실 전원을 켜주고,
들어가자마자 복도!
아래에는 슬리퍼가 있네요.
일회용이 아니라 1층에 얼음가지러 내려갔다 오는 정도까진 쓸 수 있겠다 싶네요.
오픈형 행거.
옷걸이는 4개로 그래도 괜찮은 편이고 탈취제도 걸려있네요.
침대는 더블베드라고 적혀있었어요!
침대에 가운이 올려져있네요.
TV, 책상과 함께 책상 앞에 거울.
헤어드라이어가 책상 옆에 놓여져있네요.
냉장고는 기본적인 사이즈.
요즘 생수를 주는 호텔을 마지막으로 본 게 언제인지 가물가물할 만큼 생수를 주는 호텔을 보질 못했네요... ㅎㅎ
커피포트와 찻잔.
찻잔은 싱글룸이라 1개!
전망은... 바로 앞에 건물이 가까이 딱 붙어있는게 아닌 것을 다행으로 여기면 되는 정도에요.
비즈니스 호텔 특성상 밖에서 뛰놀고 쉴 때만 들어오는 공간이니까요... ㅎㅎ
침대 머리맡의 조명 스위치와 시계, 전원 콘센트에요.
전원 콘센트는 2개!(참고로 책상 쪽에도 콘센트가 2개 있어요)
와이파이 안내물!
호텔 안내문!
조식은 무료조식인데 체크인 할 때 저렇게 조식티켓(?)을 주네요.
오전 6시 30분부터 9시까지에요!
욕실: 세면대/변기/욕조가 하나로! 유닛배스 형태
욕실에도 헤어드라이어가 있네요.
여기는 최근 호텔치고는 신기하게 일회용품 어메니티들을 객실에 비치해두었네요.
토요코인에서 보는 욕조 위 빨래줄이 있네요.
와이파이: 60Mbps 안팎의 속도
와이파이는 시간에 따라 다르지만 60Mbps 안팎의 속도를 보여주는 정도에요!
빠르다고 하긴 힘들지만 무난히 쓰기엔 적당해요.
어메니티: 객실 욕실에 비치!
위에 욕실에서도 적었지만 최근의 일본 비즈니스 호텔의 트렌드와는 조금 다르게 객실에 어메니티를 비치해두었어요.
면도기/칫솔/빗/종이컵/바디타올 등이 있네요.
[특이사항] 외출 시 프론트에 키를 맡기라고 해요!
체크인하면서 들었던 내용인데, 다른 많은 호텔들과 조금 다른 점으로 '외출 시 키를 프론트에 맡겨달라'는 점이었어요!
맡기지 않는다고 크게 뭐라고 하진 않겠고 어차피 가진 짐이야 잃어버려도 크게 손해일 것들도 딱히 없으니 별 문제는 없고 오히려 키를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가 밖에서 잃어버릴 걱정을 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나름 불편하진 않았지만, 이 부분에 대해 민감한 분들이 있을 수 있어 이렇게 적어두어요!
코인세탁기&건조기: 호텔 1층에 위치
이번에는 코인세탁기를 이용할 일이 없어서 찾아보진 않았지만, 홈페이지를 보면 호텔에 코인세탁기가 있다고 적혀있어요!
자판기/제빙기: 호텔 1층에 위치
호텔 1층에 보면 제빙기와 함께 맥주자판기와 물/음료/커피 등을 파는 자판기가 있어요!
[개인평] 크기는 아쉬운 객실, 역과는 가까워서 돌아다니긴 좋은 호텔!
전날의 미야자키에서의 호텔과 마찬가지로 객실 넓이는 아무래도 아쉬운 편이에요!
하지만 전날의 미야자키에서의 호텔은 역과 거리가 좀 있기도 하고 호텔 주변에 크게 상권이 있는 편이 아니라 돌아다니긴 아쉬웠고 대신 호텔에 넓은 대욕장부터 프리드링크, 프리알코올(제한은 있지만요 ㅎㅎ)까지 있어서 호텔에서 쉬기 좋은 느낌이었다면, 이 호텔은 객실은 마찬가지로 크기가 아쉽지만 역과의 거리가 가까워서 역 주변에서 놀다가 잠을 잘 때만 호텔에 있어도 되겠다 싶은 정도로 번화가에 있어서 객실 넓이가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거기에 역 근처에 있는 호텔 중에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고, 먹어보진 않았지만 무료 조식도 있으니 가볍게 뭐라도 먹고 호텔에서 출발하기도 좋을 것 같아서 가성비 호텔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점이 좋았어요! 👍
- 역에서 가까운 편이에요!(가고시마추오역에서 걸어서 5분 내외)
- 주변 호텔들 대비 가격이 저렴해요!
- (먹어보진 않았지만) 무료 조식이 있어요!
이런 점이 아쉬웠어요… 💧
- 크게 불편하진 않았지만 외출 시마다 키를 프론트에 맡겨야 한다는 점이 조금 번거로웠어요…